Tous Les Jours

Client

CJ 제일제당

Year

1997

Project Scope

Brand Naming

Brand Identity

Contents

‘Everyday’라는 뜻의 프랑스어로 제일제당이 베이커리 사업의 진출을 위해 개발한 브랜드 입니다.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기 위해 기존 경쟁 브랜드와 차별성을 주는 고급감과 세련미를 추구하였으며, 독특한 워드마크와 그리니쉬 옐로 계열의 색상으로 전체 비주얼시스템을 만들어 뚜레쥬르만의 독특한 이미지를 개발하였습니다.

designfocus.inc | 82 2 514 3080

06070 서울특별시 강남구 청담동 62-35 (삼성로 748) 디자인포커스빌딩 8-9층 | 02 514 3080                                                               

ⓒ 2023 designfou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