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0

Client

SK telecom

Year

2019

Project Scope

Brand Strategy

Brand Naming

Brand Idntity

Contents

SK텔레콤의 1020세대 문화의 소통을 위한 컬처브랜드 0(young)을 기획하였습니다.

 

0(young) 브랜드는 1020세대의 출발점으로서 그들의 가능성이 시작되는 지점을 의미합니다. 또한, 펜으로 두들링한 듯한 로고 디자인은 현 1020 연령층을 상징하는 Z세대만의 자유로운 생활과 생각, 시각, 감성을 반영합니다.

The Youngz

Client

SK telecom

Year

2019

Project Scope

Character Naming

Storytelling

Charater Design

Promotion Item

Emogi

Contents

0브랜드의 대표 캐릭터인 ‘더 영즈(the youngz)’는 1020세대들의 목소리를 담고있습니다.

 

로고를 닮아 자유로운 선을 가진 캐릭터들은 각각 Z세대가 공감할만한 이야기를 펼처냅니다. 서로의 개성을 중시하고 감성적인 이들의 이야기를 톡톡튀는 색상과 아기자기한 소재로 풀어나갔습니다.

designfocus.inc | 82 2 514 3080

06070 서울특별시 강남구 청담동 62-35 (삼성로 748) 디자인포커스빌딩 8-9층 | 02 514 3080                                                               

ⓒ 2023 designfou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