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Client

CJ CGV

Year

2010

Project Scope

Brand Identity

Brand Architecture

Contents

CJ CGV는 시네마를 비롯한 문화, 외식 등 다양한 서비스를 아우를 수 있는 새로운 이미지를 구축하고자 했습니다. 시네마는 더 이상 영화만 보는 장소가 아닌 문화공간으로써 보다 친근감 있고 부드러운 이미지로 반영하기 위해 CGV의 의미를 “Culture, Great, Vital”로 결정하였습니다.

 

“Open and Friendly CGV”

서로 연결된 둥글고 부드러운 서체를 통해 친근함을 주는 워드마크는 항상 새로움을 추구하는 CGV의 개방적인 문화를 시각화합니다.

 

“Sparks of Change and Vitality”

반짝이는 빛의 형태로 디자인된 모티브는 변화를 위한 도전과 창의적인 영감을 상징합니다. 워드마크와의 조합에서 오른쪽 상단에 위치하여 전체적으로 발전적이고 역동적인 이미지를 완성합니다.

designfocus.inc | 82 2 514 3080

06070 서울특별시 강남구 청담동 62-35 (삼성로 748) 디자인포커스빌딩 8-9층 | 02 514 3080                                                               

ⓒ 2023 designfou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