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코의 리브랜딩은 Total Brand Experience의 접근 방식으로 Beautiful Right Now라는 아이덴티티 컨셉 개발을 시작으로 Skin Care 라인과 Make-up 라인(B By Banila) 전반에 걸처 상품전략, 로고, 용기 디자인, 패키지 디자인, 매장 인테리어 컨셉, 마케팅 아이콘, 제품 네이밍 등을 진행하였습니다.
지금 이 순간에 집중하고 더욱 능동적이며 규정된 틀에서 벗어난 현대 여성을 재해석하여 브랜드 컨셉에 반영하였으며, 글로벌 시장에서도 알릴 수 있는 K-Beauty의 특성을 담고자 하였습니다.
designfocus.inc | 82 2 514 3080
06070 서울특별시 강남구 청담동 62-35 (삼성로 748) 디자인포커스빌딩 8-9층 | 02 514 30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