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처럼

Client

롯데주류

Year

2012

Project Scope

Brand Identity

Brand Naming Architecture

Package Design

Contents

롯데주류의 대표적인 소주브랜드 ‘처음처럼’의 리바이탈라이징과 브랜드 네이밍 체계정립 작업 및 라벨 디자인의 리뉴얼을 진행하였습니다.

 

제각각이었던 브랜드 네이밍 체계를 정리하여 ‘순한’, ‘부드러운’, ‘진한’이라는 통일감 있는 세 가지의 네이밍 카테고리로 정돈된 브랜듸 체계를 형성했습니다.

 

라벨 디자인은 새 모양의 모티프와 타이포그래피 로고를 이격시킨 세련된 레이아웃을 적용하여 현대적인 모습으로 리뉴얼하였습니다.

designfocus.inc | 82 2 514 3080

06070 서울특별시 강남구 청담동 62-35 (삼성로 748) 디자인포커스빌딩 8-9층 | 02 514 3080                                                               

ⓒ 2023 designfou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