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t:

Client

롯데손해보험

Year

2020

Project Scope

Master Brand Naming

Brand Identity

Slogan

Contents

롯데손해보험의 새로운 토탈브랜드 ‘let’은 고객이 추구한느 삶의 변화를 이해하고, 지지 및 지원하는 보험사로서의 경영철학을 반영한 브랜드 네이밍입니다.

 

자유와 가능성, 도전을 응원하는 것을 뜻하는 let은 수동적인 보호에서 진화하여 필요에 맞춰 변화하며 함께 성장하는 진정한 보험을 상징합니다. 또한, 소문자 명조로 표기된 Logotype은 삶의 이야기에 귀기울이고 꿈을 이해하는 세심한 공감대 및 끊임없이 대화를 통해 만들어가는 풍부한 고객경험을 상징합니다.

designfocus.inc | 82 2 514 3080

06070 서울특별시 강남구 청담동 62-35 (삼성로 748) 디자인포커스빌딩 8-9층 | 02 514 3080                                                               

ⓒ 2023 designfou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