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UNITED OBJECT | BRAND STRATEGY, NAMING & BI

Client

SK telecom

Year

2015

Project Scope

Brand Strategy

Brand Naming

Brand Identity

Contents

SK텔레콤의 스마트빔, 스마트밴드, 에어큐브 등 다양한 사물인터넷(IoT) 기기들의 새로운 글로벌 패밀리 브랜드 united object : UO

 

브랜드 네임은 united(통합)와 object(사물)의 조합어로, 다양한 제품을 서로 결합하여 개인의 일상에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음

 

세상을 보는 다른 관점의 의지를 담은 united object는 지금까지 상상하지 못한 놀라운 경험을 만들어주며, 무엇이든 가능한 세상으로 이끌어준다는 것을 표현

 

심벌마크의 U와 O가 유연성 있게 연결된 형태는 규정되지 않은 object들의 자유로운 결합을 상징하고, 다이아몬드 피겨 그라운드는 일반적인 정사각형과는 달리 상하좌우 사방면을 가리키고 있어 어느 방향으로든 나아갈 수 있는 브랜드의 확장성 및 역동성, 그리고 열린 가능성을 상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