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Korea Times

Recreating a Transformed Newspaper Brand Identity

Year  2019

Client  TheKoreaTimes

Work Scope 

Brand Identity, Vision Identity

The Korea Times는 유서 깊은 전통과 역사를 가진 국내 최초의 영자신문으로서 세계 속에 한국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에 대한 이야기를 깊이 있게 전달하는, 한국을 향한 가교역할을 하는 독립 영자신문이다

새로운 디지털 미디어 환경과 전통 있는 신문사의 가치에 대한 융합의 의미가 담긴 The Korea Times의 새로운 CI는 고전적인 명조체가 가진 굳건함과 흔들림 없는 무게감을 유지하면서 현대적인 디지털 디스플레이 환경에 적용력이 높은, 전통적이면서도 또렷하고 세련된 감성을 지닌 Chronicle Display 서체를 활용해 디자인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