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0 | BRAND STRATEGY, NAMING & IDENTITY

Client

SK telecom

Year

2019

Project Scope

Brand Strategy

Brand Naming

Brand Identity

Contents

SK텔레콤의 1020세대 문화의 소통을 위한 컬처브랜드 0(young)을 기획

 

0(young) 브랜드는 1020세대의 출발점으로서 그들의 가능성이 시작되는 지점을 의미. 또한 펜으로 두들링한 듯한 로고 디자인은 현 1020연령층을 상징하는 z세대만의 자유로운 생활과 생각, 시각, 감성을 반영

SK텔레콤 THE YOUNGZ | BRAND NAMING, IDENTITY & CHARACTER DESIGN

Client

SK telecom

Year

2019

Project Scope

Character Naming

Storytelling 

Character Design

Promotion Item

Emogi

Contents

0브랜드의 대표 캐릭터인 ‘더 영즈(the youngz)’는 1020세대들의 목소리를 담고있음

 

로고를 닮아 자유로운 선을 가진 캐릭터들은 각각 Z세대가 공감할만한 이야기를 펼쳐냄. 서로의 개성을 중시하고 감성적인 이들의 이야기를 톡톡튀는 색상과 아기자기한 소재로 풀어나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