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0

Creating a New Culture Brand for 1020 Generations

Year  2019

Client  SK telecom

Work Scope  Brand Strategy, Naming, Identity Design

SK텔레콤의 1020세대 문화의 소통을 위한 컬처브랜드 0(young)을 기획했다.

0(young) 브랜드는 1020세대의 출발점으로서 그들의 가능성이 시작되는 지점을 의미한다. 또한 펜으로 두들링한 듯한 로고 디자인은 현 1020연령층을 상징하는 z세대만의 자유로운 생활과 생각, 시각, 감성을 반영한다.

the youngz

Creating a New SKT Culture Brand Character


Year  2019

Client  SK telecom

Work Scope  Chareacter Naming, Storytelling, Design, Promotion Item, Emoji

0브랜드의 대표 캐릭터인 ‘더 영즈(the youngz)’는 1020세대들의 목소리를 담고있다. 로고를 닮아 자유로운 선을 가진 캐릭터들은 각각 Z세대가 공감할만한 이야기를 펼쳐낸다. 서로의 개성을 중시하고 감성적인 이들의 이야기를 톡톡튀는 색상과 아기자기한 소재들로 풀어나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