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 생활을 풍요롭게 만들어주는 삼양사의 사업 특성을 커뮤니케이션 하기 위해 “Life’s Ingredients”를 Design Concept으로 설정하고 생활에서 사용되는 재료, 재질의 다양성과 균형, 조화를 표현하였다. 이를 통해 80주년을 맞이한 삼양의 이미지를 혁신적이며, 시대의 변화에 부응하는 기업으로 변화시켰다. 삼양사의 새로운 CI는 2004 코리아 디자인어워드 부문 대상을 수상하였다.
인간 생활을 풍요롭게 만들어주는 삼양사의 사업 특성을 커뮤니케이션 하기 위해 “Life’s Ingredients”를 Design Concept으로 설정하고 생활에서 사용되는 재료, 재질의 다양성과 균형, 조화를 표현하였다. 이를 통해 80주년을 맞이한 삼양의 이미지를 혁신적이며, 시대의 변화에 부응하는 기업으로 변화시켰다. 삼양사의 새로운 CI는 2004 코리아 디자인어워드 부문 대상을 수상하였다.
Year 2004
Client SamYang Holdings
Work Scope Corporate Ident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