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scribe

Cum sociis natoque penatibus et magnis
[contact-form-7 id="1210" html_class="cf7_custom_style_1"]

Subscribe elementum semper nisi. Aenean vulputate eleifend tellus. Aenean leo ligula, porttitor eu, consequat vitae eleifend ac, enim. Aenean vulputate eleifend tellus.

[contact-form-7 id="984" html_class="cf7_custom_style_1"]

Subscribe elementum semper nisi. Aenean vulputate eleifend tellus. Aenean leo ligula, porttitor eu, consequat vitae eleifend ac, enim. Aenean vulputate eleifend tellus.

[contact-form-7 id="984" html_class="cf7_custom_style_1"]

M PARK / 동화그룹

Establishing the Brand Identity and Signage System for M PARK

동화그룹의 계열사인 엠파크는 국내 최대 규모, 최대 매물을 보유하고 있는 자동차 매매단지이다. ‘가장 신뢰받는 자동차 애프터 마켓의 프론티어’라는 비전을 토대로 BIG&TRUST라는 핵심 가치를 담은 새로운 BI를 제작하였다. MPARK 로고는 M이 강조된 워드마크 형태로서, 자신감과 도전정신으로 중고차 업계를 선도하는 선구자로서의 엠파크의 위상을 나타내며, 신뢰와 투명성을 바탕으로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엠파트의 가치를 상징한다. 또한, 엠파크의 아이덴티티를 기본으로 MPARK CITY, MPARK EXPORT, MPARK AUCTION+ 등 엠파크의 하위 브랜드들을 통일감 있게 개발하였고, 대형 단지인 만큼 통일성 있는 시각적 응용시스템 개발이 요구되었으며 이를 위해 엠파크만의 Visual Motif System과 Look & Feel Program을 개발하였다.

Year  2013

Client  동화그룹

Work Scope  Brand Identity, Signage Syst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