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Binggrae

Creating a New Category of Food Brand

Year  2017

Client  빙그레

Work Scope  Brand Naming, Identity, Packaging

유음료와 빙과류 분야로 국내에 잘 알려진 빙그레는 1인가구, 혼밥족의 증가와 함께 최근 급성장하고 있는 HMR(가정간편식)
시장에 새롭게 진출하게 되었다.

디자인포커스는 이러한 새로운 시장에서 스마트하면서 친근감 있는 빙그레만의 브랜드를 만들고자 하였고, 네이밍에서부터 로고, 패키지 디자인까지 이를 반영한 Hello Binggrae를 탄생 시켰다.

Hello Binggrae는 브랜드 강조형 디자인 전략으로 다채롭고 감각적인 색상을 활용한 패키지 디자인과 정보 전달에 있어 위트 있고 감성이 느껴지는 캐릭터를 사용하여 섬세한 부분까지 브랜드의 의도가 전달되도록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