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투자증권이 H&Q에 매각되어 새로운 CI의 필요성을 갖게 되었다. ‘깨끗한 아침같은 증권회사, 투자의 밝은 길을 제시하는 증권회사, 아침처럼 명쾌한 투자정보를 제공하는 증권회사’라는 기업 이미지를 반영한 워드마크는 간결하면서도 힘 있는 서체를 활용, 정직하고 투명한 기업의 경영의지를 제시하고 있다. 또한 굿모닝이란 네이밍을 통해 보수 성향이 강한 금융권의 사명에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였다. 주 색상인 굿모닝블루는 기업의 신뢰성과 고객과의 약속을 의미한다. 워드마크 위의 아치 색상인 굿모닝 오렌지는 솟아오르는 태양을 모티프로 삼아 고객의 희망과 기쁨, 환회를 상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