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 만도 발효과학 딤채 | BRAND IDENTITY | 2003

Client

위니아 만도

Year

2003

Project Scope

Brand Identity

Contents

딤채는 국내 김치냉장고 시장의 Leading Brand로서 시장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뉴패러다임을 창조

 

차별화된 딤채의 새로운 이미지를 형성하기 위해 현대적이면서도 세련된 탈네모꼴 형태의 워드마트를 사용해 제품의 형태를 연상하게 하였으며, 명확한 의미 전달을 위해 발효과학의 온도표기를 상징화한 ‘o’ 형상을 조합하여 딤채 브랜드의 특성을 더욱 부각시키도록 디자인함

 

위니아 만도 & 위니아에어컨 | CORPORATE IDENTITY | 2003

Client

위니아 만도

Year

2003

Project Scope

Corporate Identity

Brand Identity

Cont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