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Recreating the Global Entertainment Brand Identity

Year  2010

Client  CJ CGV

Work Scope  Brand IdentityBrand Architecture

CJ CGV는 시네마를 비롯한 문화, 외식 등 다양한 서비스를 아우를 수 있는 새로운 이미지를 구축하고자 하였다. 시네마는 더 이상 영화만 보는 장소가 아닌 문화공간으로써 보다 친근감 있고 부드러운 이미지로 반영하기 위해 CGV의 의미를 “Cultural, Great, Vital”로 설정하였다.

“Open and Friendly CGV”

서로 연결된 둥글고 부드러운 서체를 통해 친근함을 주는 워드마크는 항상 새로운을 추구하는 CGV의 개방적인 문화를 시각화
하였다.

“Sparks of Change and Vitality”

반짝이는 빛의 형태로 디자인된 모티프는 변화를 위한 도전과 창의적인 영감을 상징한다. 워드마크와의 조합에서 오른쪽 상단에 위치하여 전체적으로 발전적이고 역동적인 이미지를 완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