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ILA CO

Recreating the Total Brand Experience for a K-Beauty Brand

Year  2017

Client  F&Co

Work Scope Brand Identity, Naming,
Vision Identity, Brand Architecture, Packaging

바닐라코의 리브랜딩은 Total Brand Experience의 접근 방식으로 ‘Beautiful Right Now’라는 아이덴티티 컨셉 개발을 시작으로 Skin Care 라인과 Make-up 라인(B by Banila) 전반에 걸쳐 상품전략, 로고, 용기 디자인, 패키지 디자인, 매장 인테리어 컨셉, 마케팅 아이콘, 제품 네이밍 등을 진행하였다.

지금 이순간에 집중하고 더욱 능동적이며 규정된 틀에서 벗어난 현대 여성을 재해석하여 브랜드의 컨셉에 반영하였으며, 글로벌 시장에서도 알리 수 있는 K-Beauty의 특성을 담고자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