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에스테이트 allside

Reflecting diversified expertise is a New Kind of Total Real Estate for Hanwha Estate

Year  2021

Client  한화에스테이트

Work Scope  Brand Naming, Identity design

한화에스테이트의 부동산 토탈 서비스 브랜드 allside는 ‘부동산=빌딩’, 벽과 바닥사이의 장소라는 틀에 박힌 사고에서 벗어나, 인류의 윤택한 삶과 안정적인 생활의 바탕이 되는 공간, 자신을 더욱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안전하게 누릴 수 있도록 하는 종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써,

공간과 사람을 에워싼 모든 방향과 다채로운 시선으로 바라보는 입체적 관점의 의미를 담아 유연하고 복합적인 사고로 문제를 분석해 종합 부동산 서비스 솔루션을 제공하는 한화에스테이트의 전문성을 상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