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에스테이트 ALLSIDE | BRAND NAMING & IDENTITY

Client

한화에스테이트

Year

2021

Project Scope

Brand Naming

Brand Identity

Contents

한화에스테이트의 부동산 토탈 서비스 브랜드 allside는 ‘부동산=빌딩’, 벽과 바닥사이의 장소라는 틀에 박힌 사고에서 벗어나, 인류의 윤택한 삶과 안정적인 생활의 바탕이 되는 공간, 자신을 더욱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안전하게 누릴 수 있도록 하는 종합 솔루션을 제공

 

공간과 사람을 에워싼 모든 방향과 다채로운 시선으로 바라보는 입체적 관점의 의미를 담아 유연하고 복합적인 사고로 문제를 분석해 종합 부동산 서비스 솔루션을 제공하는 한화에스테이트의 전문성을 상징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