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덴셜생명

Localization of a Global Insurance Giant’s Corporate Identity

12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진 푸르덴셜의 한국 지사가 성장함에 따라, 국내 시장의 특성에 맞는 새로운 한글 로고타입이 필요하게 되었다. 새로 개발된 로고타입은 탈네모꼴의 고딕서체로, 스마트하면서도 친근한 느낌을 전달하며, 기존 푸르덴셜의 심벌과 시각적으로 조화를 이루도록 디자인되었다. 또한 국내 고객이 접하는 모든 마케팅/홍보상의 일관된 이미지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시스템디자인은 푸르덴셜 심벌의 전통성과 시각적인 균형을 이룰 수 있도록 심플하면서도 현대적인 Look & Feel로 개발되었다.

Year  2001

Client  푸르덴셜생명

Work Scope  Korean Logotype, Application System, Look&Fe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