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손해보험 let:

Recreating a Today's Lifestyle in a New Kind of Insurance Master Brand

Year  2020

Client  롯데손해보험

Work Scope  Mster Brand  Naming, Identity Design, Slogan, System Design

롯데손해보험의 새로운 토탈브랜드 ‘let’ 은 고객이 추구하는 삶의 변화를 이해하고 지지, 지원하는 보험사로서의 경영철학을 반영한 브랜드 네이밍입니다.

자유와 가능성, 도전을 응원하는 것을 뜻하는 렛은 수동적인 보호에서 진화, 필요에 맞춰 변화하며 함께 성장하는 진정한 보험을 상징합니다. 또한 소문자 명조로 표기된 Logotype은 삶의 이야기에 귀기울이고 꿈을 이해하는 세심한 공감대 및 끊임없이 대화를 통해 만들어가는 풍부한 고객경험을 상징합니다.

또한 브랜드 콘텐츠를 대표하는 아이콘 콜론(:)을 통해 Defined by you의 철학의미를 강조하며, 다양한 해석으로 확장 가능성을 담았으며, 서비스에 이야기와 마을을 담아 지속해서 변화하고 성장하는 브랜드의 자세를 상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