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scribe

Cum sociis natoque penatibus et magnis
[contact-form-7 id="1210" html_class="cf7_custom_style_1"]

Subscribe elementum semper nisi. Aenean vulputate eleifend tellus. Aenean leo ligula, porttitor eu, consequat vitae eleifend ac, enim. Aenean vulputate eleifend tellus.

[contact-form-7 id="984" html_class="cf7_custom_style_1"]

Subscribe elementum semper nisi. Aenean vulputate eleifend tellus. Aenean leo ligula, porttitor eu, consequat vitae eleifend ac, enim. Aenean vulputate eleifend tellus.

[contact-form-7 id="984" html_class="cf7_custom_style_1"]

처음처럼 / 롯데주류

Unifying and Modernizing a Powerful Soju Brand

롯데주류의 대표적인 소주브랜드 ‘처음처럼’의 리바이탈라이징과 브랜드 네이밍 체계 정립 작업과 라벨 디자인의 리뉴얼을 진행하였다.

제각각이었던 브랜드 네이밍 체계를 정리하여 ‘순한’, ‘부드러운’, ‘진한’이라는 통일감 있는 세 가지의 네이밍 카테고리로 정돈된 브랜드의 체계를 만들었다. 라벨 디자인은은 새 모양의 모티프와 타이포그래피 로고를 이격시킨 세련된 레이아웃을 적용하여 현대적인 모습으로 리뉴얼하였다.

Year  2012

Client  롯데주류

Work Scope  Brand Identity, Naming Architecture, Packaging